FAQ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입니다.1:1 문의

Q. 아이폰에서 메뉴 목록이 보이지 않아요

A.

아이폰에서 메뉴 목록이 보이지 않을 때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메뉴-정보수정-완료

Q. 티켓이 보이지 않아요

A.

간혹 네트워크 문제로 특정전시회의 티켓이 보이지 않으신다는 분이 계십니다. 이때는 와이파이 환경을 확인해보시고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았다면 데이터 통신을 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큰 용량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Q. 알림을 무음으로 설정하는 방법

A.

알림을 소리나 진동없이 무음으로 설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캔고루 앱 > 더보기 > 알림 설정-새로운 티켓의 푸시알림을 받습니다 > 체크 표시 해제 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Q. 초대장을 선물하면 돈이 드나요?

A.

캔고루는 무료입장권을 받고,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앱입니다. 혹시라도 무료입장권을 받거나 친구에게 선물하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있는데, 이미 전시회 주최기업과 계약이 되어있기 때문에 요금은 전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마음놓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Q. 캔고루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캔고루는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과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관심있는 전시회의 입장권과 전시회 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Q. 스마트폰 번호가 없으면 캔고루 이용을 할 수 없나요?

A.

캔고루는 핸드폰 번호로 실제 사용자가 있는지를 판단하고 각 사용자를 식별하여 입장권을 발급합니다. 따라서 핸드폰 번호가 없으면 캔고루 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마이티켓이란 무엇인가요?

A.

마이티켓은 내가 무료로 다운로드 혹은 유료로 구매한 전시회 입장권이 저장되는 곳입니다. 해당 티켓을 누르면 티켓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Q. 알리미란 무엇인가요?

A.

알리미란 관심 전시회의 무료입장권이나 새로운 정보가 도착했을때 스마트폰 알림 및 메세지로 알려드리는 기능입니다.

Q. 입장권 이름을 수정하고 싶어요

A.

처음 입장권 정보를 잘못 입력하신 분들을 위한 수정방법입니다.

메뉴 >더보기 > 내 프로필 수정을 누르시면 입장권에 나타나는 이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 버튼 상단의 정보수정을 누르셔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이름은 실명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실명이 아닐 경우 입장에 불이익이 생길수 있습니다.

Q. 친구에게 초대권을 보내고 싶어요

A.

혼자가기 아까운 전시회, 친구나 지인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죠? 간단하게 친구에게 초대권을 보내보세요.

마이티켓 > 선물하고 싶은 전시회 입장권 선택 > 하단의 초대권 만들기 버튼 터치 > 초대 받으실 분 정보(이름/소속/직급) 입력 > 초대권 등록 > SMS(문자), 카톡 등 공유 수단 선택

※각 전시회마다 초대권 제공 여부와 제공 매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입장권을 실수로 지웠어요

A.

마이티켓에서 각 티켓에 있는 X 표시를 누르면 티켓이 삭제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남은 전시회일 경우 티켓을 재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지난 티켓을 실수로 삭제하셨을 경우에는 캔고루에게 카톡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ID : cangoto

Q. 알리미 도착 알림이 오지 않아요

A.

새로 열리는 전시회 정보를 바로 받아보고 싶은데, 알림이 오지 않으시나요?

메뉴 > 더보기> 알림설정> 새로운 티켓의 푸시알림을 받습니다. (체크)
그래도 안되시면 각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푸시알림 설정이 꺼져 있지는 않으신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Q. 기간이 지난 입장권이 보이지 않아요

A.

마이티켓에 저장 되어있는 입장권은 전시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이후 삭제된 전시회, 기간이 지난 전시회 등 과거 전시회 입장권에 대한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Q. 캔고루에서 입장권을 받은 뒤 사전등록을 또 해야하나요?

A.

캔고루 앱/웹을 통해서 무료 입장권을 받으신 관람객은 별도의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등록을 다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티켓에 저장된 무료입장권을 제시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Q. 내가 받은 입장권을 캡쳐해서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 있나요?

A.

캔고루의 무료입장권은 관람객의 이름과 핸드폰 번호가 개별적으로 지정된 티켓이므로 원칙적으로 해당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입장권을 캡쳐해서 다른 사람에게 보내도 받은 사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친구에게 보내는 방법
초대권 등록 : 티켓 추가 신청 기능을 이용하시면 다른 분의 티켓을 대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로 친구에게 캔고루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전시회마다 초대권 제공 여부와 제공 매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무료입장권은 정말 무료인가요?

A.

캔고루 앱/웹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전시회 입장권은 무료입니다. 별도의 입장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할인 입장권의 경우에는 할인금액과 %가 표기됩니다.)

Q. 캔고루로 입장권을 받은 뒤 실제 입장은 어떻게 하나요?

A.

캔고루의 티켓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입니다.

등록데스크에서 티켓을 제시하고 본인확인 또는 바코드 태그를 하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현장등록카드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전시장 도착 > 등록데스크에서 바코드 태그 > 입장

너무 쉽고 빠르죠?

Q.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탈퇴 신청은 앱내에 있는 탈퇴 신청 메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캔고루 앱 > 메뉴 > 더보기 > 회원탈퇴